가수 임희종 ·써니

[스크랩] 나는 / 임희종

이관형 2010. 8. 9. 16:02



나는
                 작사,곡  임희종
 나는 우울하게 비가오는 날이면
 무작정 비를 맞고 걸어요
 나는 슬픈 영화를 보며는 
 내마음 슬픔에 잠기네
*나는 너를 만난 거리 거리 
너의 모습 찾아 해메이다
나는 우울한 기분이 되며는 
슬퍼 눈물짖는 바보야*
**나는 어두운 밤이 되면 
나는 태양이 되고 싶어요
모두 즐거운 세상에서 
나는 노래하고 싶어요**
나는 산에 오르면 소리치네 
세상이 모두가 내 것 같아
나는 음악에 맞춰 춤을 추네 
슬픔을 모두 떨쳐 버릴 듯
 
//
출처 : 임희종의 연가 (戀 哥)
글쓴이 : 연가 임희종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