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여행,맛집,문화,축제,안내

(안성 축제) 안성은 지금 2014년 안성맞춤 남사당 바우덕이 축제중

이관형 2014. 10. 2. 09:05

안성은 지금

2014년 안성맞춤 남사당 바우덕이 축제가

10월 1일 부터 5일까지 안성맞춤랜드에서 열리고 있습니다.

남사당 바우덕이 축제가 열리는 안성맞춤랜드 정문입니다

남사당 바우덕이 축제가 열리는 안성맞춤랜드 전경입니다

남사당 바우덕이 축제가 열리는 안성맞춤랜드

남사당 바우덕이 축제가 열리는 안성맞춤랜드 출입구에 있는 태국기 나무

남사당 바우덕이 축제가 열리는 안성맞춤랜드내 실내공연장 입구 입니다

남사당 바우덕이 축제가 열리는 안성맞춤랜드 실내공연장 입구에서 하영란 설장구 단장님과

남사당 바우덕이 축제가 열리는 안성맞춤랜드 야외 줄타기 공연을 위해 준비하는 공연단 모습

남사당 바우덕이 축제가 열리는 안성맞춤랜드내 시민 예술무대 입니다

남사당 바우덕이 축제가 열리는 안성맞춤랜드 야외 공연장에서 공연을 기다리는 모습 입니다

남사당 바우덕이 축제가 열리는 안성맞춤랜드내

야외 공연장에서 공연을 하기위해 대기하고 있는 외국 공연단과

남사당 바우덕이 축제가 열리는 안성맞춤랜드내 에서는 외국 공연단이 길거리 공연도 합니다

남사당 바우덕이 축제가 열리는 안성맞춤랜드내 에서는 외국 공연단이 길거리 공연도 합니다

남사당 바우덕이 축제가 열리는 안성맞춤랜드내에는

학생 어린이 들이 즐길 수 있는 시설도 공간도 있습니다

남사당 바우덕이 축제가 열리는 안성맞춤랜드내에는

학생 어린이 들이 즐길 수 있는 시설도 공간도 있습니다

남사당 바우덕이 축제가 열리는 안성맞춤랜드에서 점심을 먹고 있는 예쁜어린이 모습

남사당 바우덕이 축제가 열리는 안성맞춤랜드내 뻥티기 먹거리

남사당 바우덕이 축제가 열리는 안성맞춤랜드내 한지공예촌

남사당 바우덕이 축제가 열리는 안성맞춤랜드내 모습 입니다

유기고장 답게 남사당 바우덕이 축제장 에 전시된 안성유기공방 입니다

남사당 바우덕이 축제가 열리는 안성맞춤랜드내 도자기 체험마을 입니다

대한민국 퍼스트 대상 8년 연속에 빛나는 안성맞춤 쌀 입니다

이곳에서는 안성 5대 농축산물 인삼, 한우, 포도, 배, 쌀,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남사당 바우덕이 축제가 열리는 안성맞춤랜드내 유기공방 입니다

남사당 바우덕이 축제가 열리는 안성맞춤랜드내 먹거리촌에는

가마솥에서 2000인분을 한 번에 끓일 수가있는 맛있는 안성장터 국밥집외 많은 먹거리 촌이 있습니다

남사당 바우덕이 축제가 열리는 안성맞춤랜드내  먹거리촌 풍경 입니다

남사당 바우덕이 축제가 열리는 안성맞춤랜드내 수변공원 입니다

남사당 바우덕이 축제가 열리는 안성맞춤랜드내 수변공원에 떠있는 아름다운 조형물 입니다

남사당 바우덕이 축제가 열리는 안성맞춤랜드내 수변공원에 떠있는 예쁜조형물 입니다